뷰를짜다 보면 modifier가 엄청 길어지거나 화면에 계속 반복되는 modifier를 사용하는 경우가 생긴다.
이러한 경우 custom modifier를 생성해서 사용하면 편하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
ViewModifier를 채택하는 구조체 생성
.modifier(modifier: _ )를 사용해서 적용
Uploaded by N2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뷰를짜다 보면 modifier가 엄청 길어지거나 화면에 계속 반복되는 modifier를 사용하는 경우가 생긴다.
이러한 경우 custom modifier를 생성해서 사용하면 편하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
Uploaded by N2T
SpriteKit) SpriteKit과 scene에 대해서 [SwiftUI] (0) | 2023.08.28 |
---|---|
SwiftUI) Environment, EnvironmentObject, EnvironmentValues (0) | 2023.07.05 |
SwiftUI) Sound Effect 추가하기 (0) | 2023.07.05 |
SwiftUI) Transition (0) | 2023.07.05 |
SwiftUI) ObservableObject, ObservedObject, SateObject, Published 에 관하여 (0) | 2023.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