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teKit) PhysicsBody 물체에 따라서 프레임주기 [SwiftUI]

2023. 8. 28. 15:11·앱/SwiftUI

기본적으로 physicsBody는 쉐입을 다양하게 줄수있지만, 우리는 보통 해당 물체의 라인에 맞게 physicsbody를 주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맞지도 않았는데 마치 보호막이 존재하는 것처럼 튕겨나갈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Untitled.png

해당 부분에 대해서 공식도큐먼트에는 다음과 같이 나타나있다.

Untitled.png

저렇게 대충 만들지 말고 쉐입으 딱 맞게 하는방법!

let sprite = SKSpriteNode(imageNamed: "Spaceship") sprite.physicsBody = SKPhysicsBody(texture: sprite.texture!,                                    size: sprite.texture!.size()) 
반응형

'앱 > SwiftUI'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iftUI) 2023 WWDC, 위젯에 버튼액션을 넣는방법(Widget with interactive button)  (0) 2024.05.13
SwiftUI) 2023 WWDC, 위젯에 버튼액션을 넣는방법(Widget with interactive button)  (0) 2024.02.25
SpriteKit) 코어모션을 이용한 중력 변화주기 [SwiftUI]  (0) 2023.08.28
SwiftUI) Widget 위젯 만들기 - 프로젝트 생성(1)  (2) 2023.08.28
SwiftUI) WidgetKit을 사용해서 Widget을 만들기(2) - configuration  (0) 2023.08.28
'앱/SwiftUI'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wiftUI) 2023 WWDC, 위젯에 버튼액션을 넣는방법(Widget with interactive button)
  • SpriteKit) 코어모션을 이용한 중력 변화주기 [SwiftUI]
  • SwiftUI) Widget 위젯 만들기 - 프로젝트 생성(1)
  • SwiftUI) WidgetKit을 사용해서 Widget을 만들기(2) - configuration
진ddang
진ddang
안녕하세요 진땅의 개발자 블로그 입니다. 피드백은 환영입니다. 깃헙 : https://github.com/it794613
    반응형
  • 진ddang
    맛동산이
    진ddang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199) N
      • 일기 그리고 목표 (1)
      • 웹 (20)
        • 리액트 (19)
      • 앱 (115)
        • Swift 문법 (15)
        • Swift (65)
        • SwiftUI (32)
        • 리액트 네이티브 (3)
      • CS (30)
        • 컴퓨터그래픽스 (8)
        • 운영체제 (6)
        • 네트워크 (16)
      • 알고리즘 (13)
        • 백준 (12)
        • 프로그래머스 (1)
      • 대외활동 (7)
        • ict한이음(2022.04) (2)
        • 멋쟁이 사자처럼 (5)
        • Apple Developer Academy (0)
      • 다양한 내용들 (8)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멋쟁이사자처럼
    c++
    영남대
    composable architecture
    후기
    웹
    widgetkit
    스위프트
    uikit
    네트워크
    cs
    리액트
    대외활동
    spritekit
    운영체제
    문법
    ReactorKit
    알고리즘
    swift concurrency
    멋사
    TCA
    SwiftUI
    Protocol
    widget
    백준
    dispatchqueue
    컴퓨터그래픽스
    위젯킷
    스유
    Swift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진ddang
SpriteKit) PhysicsBody 물체에 따라서 프레임주기 [SwiftUI]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